2020-2학기 건물 출입 통제에 따른 "분실" 학생증 재발급안내(기소지자 제외) | |||
작성일 | 2020-08-26 | 조회수 | 1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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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시행됨에 따라 학생증을 각 건물의 출입증으로 사용할 예정이니, 기소지자 학생들은 추가 공지를 기다리시고, 분실 학생은 재발급 요청 메일을 27일(목) 15시까지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
- 신청메일 : 407166@pknu.ac.kr - 신청양식 제 목 : [학번, 이름] 학생증 재발급 신청 내 용 : 학번, 이름, 휴대폰 번호, 개별 출입신청 건물명, 건물별 출입신청 사유, 건물출입 기등록 여부(지문제외)
가. 재발급대상: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(휴학생, 졸업생은 학생증 발급불가) - 대면수업 및 혼합수업 학생 중 학생증 분실 학생 - 학교 건물 출입이 필요한 학생증 분실 학생 - 학생증을 모바일 앱으로만 사용하는 학생 ※ 모바일 학생증은 건물의 출입증으로 사용불가
나. 출입등록 대상 건물(공용건물 + 개별건물) - 공용건물: 향파관, 호연관, 장보고관, 위드센터, 나비센터, 파라다이스, 이오카페 - 개별건물: 수업 관련 건물
다. 학생증 출입등록 후 사용 가능일: 출입등록 후 익일부터(24시간 경과 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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